한국조지메이슨대, 내년 봄학기부터 유웨이어플라이 원서접수 운영
2022. 11.02(수) 20:02
국내 수험생이 주로 이용하는 유웨이어플라이와의 협업…
손쉬운 입학 지원과 함께 접근성 높여
[스쿨iTV]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지난 10월 31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를 통한 2023년 봄학기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인천글로벌캠퍼스 소재 대학, 미국 대학 중 최초로 유웨이어플라이 원서 접수 시스템을 운영하게 됐다. 국내 수험생이 주로 이용하는 원서접수 플랫폼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게 되어 손쉬운 지원으로 접근성을 한 단계 높였다.

이번 2023학년도 봄학기 지원 가능 대상은 2023년 1~2월 중 국내 고등학교 졸업이 예정되어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학생이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에서 인천글로벌캠퍼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를 선택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고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되는 개인정보는 유웨이어플라이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와 동일하기 때문에 원서작성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지원 페이지에서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서류는 제출 서류 발송용 봉투를 출력해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로 제출하면 된다. 2023학년도 봄학기 지원은 2023년 2월 1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다.

켈리 정(Kelley Chung) 입학처장 및 정부협력처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학교의 확장 캠퍼스다. 국내 수험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손쉬운 지원으로 접근성을 높이고자 유웨이어플라이와의 협업을 추진했다”며 “이번 협업으로 ‘모두가 다른 하나(All Together Different)’를 이루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국내 수험생에게 또 다른 선택지로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장현덕 기자 hyun@schooli.kr
이 기사는 스쿨iTV 홈페이지(http://www.schoolitv.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yun@school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