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중 자전거부, 전국소년체전에서 우수 성적 거둬

2021. 08.31(화) 14:02
<사진> 부산 사하중 자전거부,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서 수상 모습
금 2개, 은 1개, 동 1개 획득,
최우수지도자상도 수상
[스쿨iTV]부산 사하구 사하중학교(교장 김범규) 자전거부가 지난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양양에서 열린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개(단체 스프린트, 개인 200m기록), 은메달 1개(개인 스크래치), 동메달 1개(단체 추발 3km)를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회 자전거 종목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최지가 한 차례 변경되었고, 대회 기간이 세 차례 연기되는 등 많은 어려움을 거쳐 진행됐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 학교 자전거부 학생 7명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며 값진 성과를 거뒀다. 이 학교 자전거부 정기조 코치도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해 기쁨을 더했다.

이에 앞서 이 학교 자전거부는 지난 4월 전남 나주에서 열린 제38회 대통령기 전국사이클대회에서 금 2개, 동 2개의 성적으로 종합준우승을 차지했으며, 5월 충북 음성에서 열린 2021 음성 전국사이클대회에서 금 1개, 은 2개, 동 1개의 성적으로 종합준우승을 거두기도 했다.

김범규 사하중학교 교장은“이번 쾌거는 교육청의 적극적인 지원과 단합된 선수단의 열의와 노력 덕분이다”며“앞으로도 학생들이 더욱 분발하며 자신들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동구 기자 hyun@schooli.kr
이 기사는 스쿨iTV 홈페이지(http://www.schoolitv.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yun@school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