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11월 기획공연「덩덕쿵 FANTASY」

덩’하면 ‘덕’하고 ‘따’하면 ‘쿵’한다

2018. 11.08(목) 16:54
[스쿨iTV]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미디어 융합 퍼포먼스 공연 「덩덕쿵 FANTASY」를 오는 24일(토) 오후 4시에 대공연장(싸리재홀)에 올린다.

「덩덕쿵 FANTASY」는 인천문화재단의 인천공연단체 우수 레퍼토리 공연 지원 선정작으로 인천 시민들의 공연 관람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공감과 소통, 그리고 축제’다. 특히 이번 무대는 전통문화를 현대예술과 소통하고자 특색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신선함을 선사할 것이다.

「덩덕쿵 FANTASY」의 시작은 북 퍼포먼스와 함께 어둠속 한줄기 빛으로 희망을 표현한다. 2장에서 국악디제이와 함께 하는 전통무용과 현대무용의 콜라보, 비보이의 칼군무 퍼포먼스 등 다채롭고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3장은 관객들이 흥미를 느끼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마지막 무대가 마련돼 있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깊어가는 가을에 관객들은 신명나는 국악무대를 통해 감동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덕 hyun@schooli.kr
이 기사는 스쿨iTV 홈페이지(http://www.schoolitv.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yun@school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