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전체기사 교양 지식정보 비주얼뉴스 웹툰뉴스
2018.09.22(토) 07:35
출판
IT
애니메이션
게임
취업
생활·건강
교육기업

미래엔, 유아동 교육용 ‘맘티처 앱’ 출시

이제 스마트 기기에서 바로 학습한다!

2016. 06.30(목) 08:27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맞춤형 프린트 학습지 브랜드 ‘맘티처(mom.mirae-n.com)’가 앱 서비스를 선보인다.

맘티처는 ‘엄마가 직접 만드는 학습지’라는 컨셉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했다. 국내 최초 ‘맞춤형 교재 제작 서비스(POD, Publish On Demand)’와 부모나 교사가 필요로 하는 학습지를 요청하면 무료로 제작해주는 ‘학습자료 신청’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맘티처 앱은 홈페이지 상에서만 서비스되던 콘텐츠들을 스마트 기기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학습지를 별도로 출력하지 않아도 학습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여기에 아이가 스마트 기기로 학습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저장하는 ‘학습 녹화 기능’, 스마트 기기로 촬영하거나 저장돼 있는 이미지를 학습지로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포토 학습지 기능’ 등도 함께 제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받지 않는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앱을 통해 학습 내용을 부모, 교사와 즉시 공유하고 첨삭, 도움말 등의 피드백을 바로 줄 수 있어 손쉬운 학습 관리와 지도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자녀 등록을 해둘 시 앱 실행 때마다 자동 로그인 되어 부모의 도움 없이도 아이들의 학습 수준에 맞는 학습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미래엔 관계자는 “맘티처 앱 서비스를 통해 부모나 교사의 도움 없이도 아이들의 자발적 학습을 유도할 수 있다."며 "부모 또는 교사와 수업 내용, 진도 등에 대해 상시 공유, 의논할 수 있는 소통의 플랫폼으로 아이들로 하여금 자신감, 성취감을 가질 수 있게 돕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맘티처는 앱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작 및 제공할 계획이다. 한글, 수학 학습 영역의 강화는 물론 온•오프라인 상으로 한글과 수학을 쉽게 반복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친구와 함께 다양한 상식 문제를 퀴즈 대회 형식으로 풀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구성해 하반기 중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장준덕 hyun@schooli.kr
입시알리미 교육초대석
회사소개조직도회사연혁회원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공지사항제휴문의광고문의기사제보FAQ         
주소·: (06953)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2길 40-10, 302호등록번호 : 서울 아 02348 등록일 : 2012년 11월 19일 통신판매업 : 제 2017-서울동작-0398호

발행·편집인 : 윤현한 청소년보호 및 윤리강령 책임자 : 장준덕 전화 : 02-811-0888 팩스 : 02-831-4689 이메일 : hyun@schooli.kr

< 스쿨아이티비 >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